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을때의 방문자수 변화.
    블로그 마케팅 관련 2009. 4. 13. 20:59

    앞서 말씀 드렸지만 저희가 블로그코리아에서 블로거들을 선발하여 리뷰를 쓰고(10명대상) 그중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는 분의 글이 메인 상단에 걸렸을 경우 그에 따른 판매사이트 방문자수 변화 입니다.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더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평상시 3월 1일부터 보면 하루 20명도 채 안들어 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파는 물건은 황토천일염 이라는 물건이고 가격이 조금 쎈 제품입니다.

    다음 메인에 리뷰한 제품의 글이 26일 떳다는것은 사진만 봐도 알수 있을겁니다.

    그날 673명이 왔으며 실제 구입은 10%인 70명 정도가 구입했습니다.

    이 사이트뿐만 아니라 G마켓등 합치면 15% 정도의 구매율을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20명의 이상의 사람들이 들어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매비율은 평균 방문자 대비 10% 정도 되며 소금이라는 물건이 금방 재구매가 이루어 지지 않는

    물건이기 때문에 사이트 통계상 재구매율은 아직 없습니다.

    그나마 소금이니 재구매율을 생각하지 공산품 같은 경우엔 더욱더 재구매율을 생각하기 어려울듯 합니다.

     

    솔직히 다음 메인에 걸리는건 운에 가깝다고 생각되지만 네이버쪽은 파워블로거들을 우선순위 하고 다음은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들을 선정하면 좀 더 확율을 높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로그코리아에서 리뷰룸쪽도 곧 베타가 끝나면 얼마씩 내고 하려는 생각인가 봅니다.

    그전에 여러가지 시험도 할겸 우수 블로거 자료도 모을겸 해서 베타로 운영중인듯 합니다.

     

    현재 다른업체 부탁으로 선운당 운우 라는 제품을 리뷰에 등록시켰습니다만 확실히 황토천일염보다는 많은 사람이 찾는듯 합니다. 맛도 타제품과 비교해보았을 경우 괜찮았고요.

     

    혹시 글을 보신분이 계신다면 한번 신청해보시는것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