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니 PRS-T1 자작 케이스 만들기(카페베네이용)
    신변잡기/지름신(사용기)!! 2011. 12. 31. 21:49

    이글은 리엘이님 글을 보고 힌트를 얻어 만들었습니다.
    리엘이님 글은 http://replaye.tistory.com/39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베네 10900원 다이어리 이용하셨습니다)

    저는 위에 리엘이님 글 보고 카페베네에 가보니 8900원짜리 제품이 있더군요!
    크기를 맞춰보니 대충 딱 맞겠다고 생각하고 사갖고 왔습니다!

    일단 다이어리 내용물을 제거합니다. 제거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좀 지저분해집니다.

     


    위와같이 깔끔하게 띄어낸곳을 깨끗하게 마감할 종이를 찾아보니 다이어리 샀을때 같이 껴준 캘린더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마감을 해주도록 합니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돼지본드를 이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다이소에서 산 벨크로 케이블?(일명 찍찍이)를 이용해서 위와 같이 붙이시면 됩니다.
    붙이는 방법은 본체에 부드러운면을 붙이고 그다음 책에 붙이면 됩니다.
    자세히 보면 왼쪽에도 벨크로를 짤라 붙였는데 이유는 닫혔을때 버튼이 눌리는것을 막기위해 붙였습니다.(총 3군데)

    아래 사진은 다이소표 찍찍이 사진..천원에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나서 본체를 붙이면 아래와 같이 사진이 됩니다. 나름 그림이 이쁘네요. ㅎㅎ(왼쪽 벨크로 사진이 잘 보임)


    마지막으로 책을 닫은후에 사진입니다.


    추가로 접었을때 모습을 요청하셔서 사진 추가 합니다. 간단하게 반으로 접힙니다.


    접은 다음에 빨간띠를 이용하여 뒤를 고정하면 이렇게도 가능합니다.


    끝으로 자작케이스 만들려고 여기저기 뒤지고 있었는데 힌트를 주신 리엘이님께 감사드리고..
    다이어리(8900원) + 벨크로(1000원) 에 총 9900원에 만드는 케이스 였습니다 ㅎㅎㅎ
    (아...돼지본드는 700원정도 하는데 다들 집에 한개씩은 갖고 계시죵?
    그리고 다이어리 사면 맛없는 아메리카노 한잔은 서비스랍니다.)

    이상 허접케이스 제작기 입니다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